HOME > 사업영역 > 신 사업개발
 
목적


지속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신사업(제품)분야를 발굴하고 이에 대한 최적의 사업모델 도출을 통해
성공적인 시장 진입전략 및 핵심역량 구축 중장기 발전전략을 수립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.
 
내용


비전 및 전략의 Review와 기존사업 성숙도 분석을 통한 신 사업 방향성 설정 (1단계)와 유망사업분야 선정 (2단계),
사업모델 구체화 (3단계), 이에 따른 성공적인 시장진입전략 및 중장기 핵심역량 구축방안 수립 (4단계)를 통해
신규사업개발 전략을 수립합니다.
 
 
기대효과
유망 신 사업 및 신제품 개발 분야 발굴
투자 Risk 최소화
의사결정력 제고를 통한 사업화 성공률 제고
핵심 경쟁우위 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