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사업영역 > 마케팅전략
 
목적



조직에서 나타날 수 있는 수 많은 마케팅 이슈들을 내·외부 환경분석을 통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론을 이용하여 주요 Target 시장에 대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토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만족도 제고 및 제품과 서비스의 판매를 극대화 시킵니다.
 
내용


제품과 시장환경 & 고객환경 분석을 통해 문제점과 개선방향을 정확히 진단하고 이를 통한 효과적인 목표고객 선정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.
 
 
기대효과
경쟁사 대비 경쟁우위(차별화) 요인 발굴
목표 시장(고객)의 정확한 Needs & Wants 파악
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도출
매출증대 및 시장점유율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