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사업영역 > 리서치
 
목적


기업에서 특정업무를 수행하기 전 후, 또는 과정에서 수행주체와 그를 둘러싼 환경에 대해서 조사/평가하여
대안을 마련함으로써 실패 가능성을 줄이거나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.
 
내용
환경분석 및 사전진단을 통하여 고객의 인지된 Needs와 인지되지 못한 Needs를 발굴합니다.
발굴된 Needs를 바탕으로 리서치 목표/범위를 설정하고 조사/분석을 수행합니다.
조사분석 결과에 따라 마케팅전략방안을 제시합니다.
 
 
기대효과
고객의 니즈 및 이용실태 등을 객관적으로 측정하고, 시장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한 방향성 도출
고객의 관점, 브랜드 경쟁관점,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경쟁력 있는 방향성 도출